마닐라 최고의 짝퉁시장 그린힐즈

필리핀은 “진주”가 굉장히 유명합니다. 한국의 남양진주와 전세계 진주 생산량의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필리핀의 세부,보라카이,화이트비치 등 관광지 근처에는 진주파는 곳이 상당히 많은데요.
실제로 값어치가 될만한 진주를 파는 곳은 잘 없습니다.
필리핀 진주 중에서도 특히 값진 것, 잘만 고르면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진주를 구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그린힐즈 입니다.
쇼핑센터 대형건물을 통틀어 “green hills 그린힐즈”라 부릅니다.동대문 등 한국 대형시장을 연상시킵니다.
진주가 종류와 크기별로 많고 그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1층에는 산호,옥 등 준보석,원석류와 악세사리, 반지와 귀걸이 종류가 많이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손쉬운 악세사리나 재미로 사는 것은 좋습니다. 그러나 진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좋은 것을 찾고 더 비싼 것을 원하면 구석에서 더 좋은 것을 슬그머니 꺼내주기도 합니다.
좋은 값을 주면 좋은 진주를 살 수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
전체적으로 1층은 의류,명품짝퉁,악세사리,가방,소품,가구를 판매합니다.
그럴싸한 짝퉁을 파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나 짝퉁은 짝퉁! 가격은 3000페소씩 하던걸요. 비쌉디다…….
그리고 2층 한 부근에서도 가구를 파는 곳도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것도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났습니다.
2층은 가전코너로 폰케이스,중고폰,중고컴퓨터,컴퓨터용품들 판매가 가장많습니다.
필리핀 친구들은 여기서 컴퓨터를 고치기도 하고 중고 스마트폰은 사기도 합니다.

필리핀 스마트폰은 삼성이라고 적혀있는데 중국폰인 경우도 허다하니 잘 알아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물건을 살때 가격흥정은 필수 깍을수 있을때까지 깍아 보시구 더이상 안된다고 할때 그때 사면 오케이

맛있는 식당도 많이 있고 특히 샤부샤부 와 중국식요리들을 싸게 드실수 있습니다..

 

필리핀에 오시면 꼭한번 가볼만한곳 하지만 시계를 싸게 사고 뚜컹이 자주열린답니다.ㅎㅎ

 

                               그린힐스 옷은 옷감이 그리나쁘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좋으니 한번 입어보는것도

                               가격은 200페소에서 500페소 사이입니다.

                               당연히 사야할 진주 가격흥정을 잘해야 하며 좋은 진주도 많이 준비돼어 있습니다

                              수많은 짝퉁메이커의 옷들

                              이곳은 쇼핑이외에 먹거리도 많아 하루 일과를 즐길수 있습니다

                              마닐라에서 40분거리 저녁 퇴근 시간엔 절대로 피하세요 교통이 너무 혼잡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